상담문의 010-7482-0702

Home > 고객센터 >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공통/일반 실시간 상담 프로그램 설치하기

  • 하나솔루션
  • 2020-07-17 14:23:00
  • hit3017

1. 디저톡이 설치 된 후 관리자 컨텐츠 관리 > 디저톡 메뉴로 이동합니다.

2. 채팅방 관리 실행을 눌러 디저톡 관리자 페이지를 열람합니다.

3. 디저톡 관리자가 실행되면서 디저톡 관련 데이터가, 세팅되고 관리자 페이지가 제대로 열람된 것을 확인 후 사용자 페이지에서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.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[0]

열기 닫기

빠른상담 신청현황

  • s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e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대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개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쇼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K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조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(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주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대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T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로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d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정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아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행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(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신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성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  • 주**님이 문의하셨습니다.
    상담신청

무통장 계좌번호

하나은행 : 661-910388-38207
예 금 주 : 하나솔루션(정지혜)

네임서버

1차 ns1.webit.kr 221.139.47.17
2차 ns2.webit.kr 121.125.73.38

서버 호스팅 주소

서울 서초구 서초동 1710-1 SK 브로드밴드 IDC

커뮤니티

  • 042-362-0702

  • 업무시간 : 월~금 오전9시 ~ 오후 6시

  • 점심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
  • 토,일,공휴일, 국경일 : 휴무

상단으로 바로가기